케익크 빵 안에서 포도 가지가 나왔습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케익크 빵 안에서 포도 가지가 나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정희
  • 조회수 : 531회
  • 작성일 : 12-09-03 13:09:12

본문

롯데마트 화명점에서 9/2일 녹차생크림 케익을 샀습니다
제생일이라 저는 결혼을 해서 친정에 갔는데 아빠가 어제 저녁에 롯데마트 화명점에서 케익을 사왔습니다
근데 빵안에서 포도 가지가 나왔습니다 먹다가 먼가가 십혀서 밷았더니 포도 가지가 나오는거예요
만약 그걸 먹었으면 생명에도 지장이 있는거 아닙니까
그래서 아침에 롯데마트에 전화를 했고 항의를 했더니 한다는말이 포도를 위에 데코레이션 하니깐 빵안에 들어갈수 있다는 거예요
말이 됩니까 먹는 음식 빵안에 포도가지가 들어 간다 말이 됩니까
이해가 안갑니다
오늘 전화를 얼마나 많이 했는지,금전적 피해,정식적 피해보상 어떻게 요구 합니까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하신 케이크 안에 포도가지가 들어있다니 정말 당혹스러우시겠습니다. 식품 내에 이물질 발견되면 교환이나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물로 인해 병원치료를 받은 경우에는 병원치료비 및 경비 등을 요구할 수 있으며 부정, 불량식품에 대한 신고는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 1399로 신고 할 수 있고 행정기관인 관할구청의 위생과에도 신고 할 수 있습니다. 필요 시 적절한 조사 등을 거쳐 시정명령,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도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74102 생활가전 김용운 2012-09-14
74095 기타 정지원 2012-09-14
74093 기타 최선영 2012-09-14
74089 통신 박성민 2012-09-14
74088 생활용품 이택희 2012-09-14
74087 기타

처리

문의
화원 2012-09-14
74086 금융 허도근 2012-09-14
74084 금융 정경석 2012-09-14
74083 통신 심광보 2012-09-14
74077 기타 최진영 2012-09-14
74075 기타 이재형 2012-09-14
74073 생활가전 장선희 2012-09-14
74072 유통 김시준 2012-09-14
74070 휴대전화

처리중

ㅠㅠ
안미정 2012-09-14
74068 휴대전화 연장흠 2012-09-14
74066 휴대전화 이상훈 2012-09-14
74065 생활용품 이기정 2012-09-14
74063 기타 이유린 2012-09-14
74061 휴대전화 김지혜 2012-09-14
74060 기타 알콩맘 2012-09-14
74058 서비스 안현태 2012-09-14
74051 휴대전화 최재혁 2012-09-14
74049 기타 장유진 2012-09-14
74047 서비스 한정국 2012-09-14
74041 서비스 이정현 2012-09-14
74040 기타 경영란 2012-09-14
74033 서비스 김미애 2012-09-14
74032 휴대전화 마준 2012-09-14
74031 서비스 김미애 2012-09-14
74030 기타 백미란 2012-09-14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