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가입자인데요,기기 불량건에 대한 고발입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LG U+ 가입자인데요,기기 불량건에 대한 고발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천옥임
  • 조회수 : 262회
  • 작성일 : 12-10-16 18:30:49

본문

LG U + 에 핸드폰 베가레이서2를 개통하였는데요.
6~7월달쯤에 개통을 하고 사용중 사용이 좀 원활하지 않았지만 인터넷 접속이 좀 잘 안되는가 보다하고
감안하고 사용을 했는데 사용한지 4개월쯤 될때 핸드폰이 아예사용이 안되어, A/S센터에 방문을
해보니 핸드폰 침수로 인한 메인보드가 탓다고 하더군요.
핸드폰이 물에 닿지도 않았는데 침수라는 것도 이상하고 A/S센터에서는 침수로 보여진다는데
침수라면 핸드폰 자체가 다 문제가 있어야 하는것 아닙니까, 그런데
메인보드만 탄것도 이상하고 처음부터 핸드폰 자체가 불량인 것을 받은것 같은데,
침수라며 제가 돈을 지불해서 고쳐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LG U + 에 민원을 넣으니 그쪽에서는 잘못이 없고 해당 제조사로 문의를 하라고 하더군요.
그러더니 제조사로 연결을 해주는겁니다.
제조사 상담원분과 통화를 하니 교환조건에 맞지 않는다고 교환도 안되. 무상수리도 안되 아무것도 안된다고 하는데 처음부터 불량을 준거면 교환을 해줘야 하는것 아니냐고 하니 교환조건이 안된다는 말만 되풀이하고
계속 안된다는 겁니다.
불량핸드폰 받아 제가 제돈내고 고쳐야 한다는게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갑니다.
당연히 교환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되는데요.
양쪽 모두다 계속 안된다고만 하니 이부분에 대해서 보상을 받고 싶습니다.
침수도 아닌데 침수사유로 나왔다고 해당 가입센터에서는 침수라고 고객과실이라며
아무런 보상을 못 받았다고 억울 하다는 기사였었는데요,
딱 그꼴이네요. 제 경우가.. 고객은 멍청이처럼 불량기기 받고 내돈내고 고치고 써야하나봐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81134 통신 김정연 2012-10-16
81133 통신 박경미 2012-10-16
81132 자동차 염민호 2012-10-16
81131 digital 송전호 2012-10-16
81130 식음료 이해문 2012-10-16
81129 기타 안효상 2012-10-16
81128 유통 이광수 2012-10-16
81127 휴대전화 김재훈 2012-10-16
열람중 휴대전화 천옥임 2012-10-16
81123 자동차 전홍철 2012-10-16
81118 생활용품 이보경 2012-10-16
81112 서비스 박선영 2012-10-16
81111 통신 이동훈 2012-10-16
81110 생활용품 강태희 2012-10-16
81109 기타 박경희 2012-10-16
81108 기타 김현 2012-10-16
81107 자동차 임승택 2012-10-16
81106 자동차 김호영 2012-10-16
81102 서비스 정미류 2012-10-16
81094 기타 이수연 2012-10-16
81093 digital 강동한 2012-10-16
81089 생활용품 이선희 2012-10-16
81088 생활가전 이재수 2012-10-16
81087 기타 김은희 2012-10-16
81083 기타 정미류 2012-10-16
81082 서비스 안수분 2012-10-16
81078 휴대전화 최지숙 2012-10-16
81075 생활가전 박은주 2012-10-16
81074 기타 안선미 2012-10-16
81073 통신 온누리 2012-10-1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