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휴대폰 통화가 어렵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고대환
- 조회수 : 18회
- 작성일 : 12-10-11 09:23:52
본문
주 내용은
- 발신이 잘 되지 않고
- 수신도 잘 되지 않으며
- 어쩌다 통화가 되어도 끊어지기 일수이고
- 인터넷이나 게임을 할 수가 없어
상대방으로 부터 전화를 받다가 일방적으로 끊거나 받지 않는다는 오해를 받기 일쑤입니다.
몇차례 100번 전화로 상담을 했지만 해결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요금은 항상 계좌이체되어 꼬박 꼬박 납부되고 있고
전화를 하다가 끊어지면 또 해야되어 시간과 통화시간이 항상 손해입니다.
현대사회에서 이런 일이 있을 수 있다는게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 이전글드라이크리닝 맡긴 옷에 이염이 생겼는데 아무런 조치를 안해줍니다. 12.10.11
- 다음글김치 냉장고 건 12.10.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