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블랙박스sd카드를못받앗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소라
- 조회수 : 16회
- 작성일 : 12-11-05 17:32:01
본문
Sd카드32기가두개64기가를주문햇습니다
물건을받고두달뒤에그곳애적혀잇던설치점에가서설치하려하니그곳애선
처음보는블박이라며설치가안된다햇습니다
환불을받을까햇지맘두달이지난터라그냥차속에보관하고잇엇습니다
그러다가sd카드나빼서써야지하고지금으로부터일주일전찾으러갓지마아무리찾아도발견을하지못햇습니다
그래서판매처에전화햇더니기간이너무지나서안된다고자신들은다확인해서보냇다햇습니다
솔직히물건받은사람들그걸다일일히체크하는사람이몇이나될까요?
기본적으로들어가잇겟지하고보관만햇습니다
참고로그sd카드추가금만7만원이엇습니디
한두푼도아니고이거받을수잇는건가요?
- 이전글세탁물 오염 배상 12.11.05
- 다음글대우엘피스정수기 건 재질문 12.11.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쇼핑몰에서 구입하신 블랙박스에 장착하는 sd카드가 맞지않아 사용을 못하고 계시는데 기간경과로 교환불가하다고하여 억울하시리라 생각됩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가능하며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무상 수리 가능합니다. 건강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