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옵티머스 뷰 2 완전 고물이네요 LG전자 책임도 안지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선미
- 조회수 : 52회
- 작성일 : 12-11-12 11:17:33
본문
머 핸드폰의 기본 성능이 기준이하인것은 말할 것도 없구요.
산지 일주일밖에 안됐으니 환불하려고 하는데 ..
참 이것도 힘드네요.
일단 이 핸드폰은 디지탈 펜이 있습니다.
LG전자에서 만들어놓은 휴대폰 케이스도 있어요
그곳에 펜을 장착하죠.
그런제 핸드폰을 달걀 놓듯이 살짝 놓지 않는한,
책상이 살짝 던지늣이 놓으면 펜이 이탈해 버립니다.
약 10cm? 정도의 높이에서만 내려놓아도 펜이 그냥 튕겨져 버려서 이탈해버리죠.
네, 산지 일주일만에 펜이 없어졌습니다.
내가 다르게 펜을 보관한 것도 아니고 LG전자에서 만들어놓은 곳에 펜을 보관했는데
저런 허술함때문에 펜이 없어졌습니다. 고객과실이라네요.
환불하려고 하는데 대리점에서는 펜이 없어 환불을 못해준다네요.
핸드폰 자체도 어디 싸구려 부품을 써놨는지 완전 고물을 백만원돈 주고 샀는데
펜 17000원까지 줘가면서 제가 환불을 해야 합니까?
정말 억울해 죽겠네요.
- 이전글겔럭시3 액정유리 파손 12.11.12
- 다음글kt에서 개통한 애그단말기관련입니다 12.11.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