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K텔레콤 휴대폰 환불 관련 문의입니다. (게시글에 회사명을 기입하라는 글을 이제 봐서 다시 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철승
- 조회수 : 61회
- 작성일 : 12-11-12 13:37:35
본문
하지만 그 뒤로 10일이 지나도 연락이 없어 직접 전화를 해봤더니, 같은 기종의 기기가 전혀 들어오지 않아 팔 물건도 없다고 얘기하였습니다. 시일이 많이 지났으니 들어오는 즉시 교품해주리라는 말을 믿고 또 기다렸습니다. 그 후 몇 일이 지나도 연락이 없어 또 직접 전화를 했고 같은 말 뿐이었습니다. 이 이후에도 전화를 했으나 같은 말만 반복하여 오늘은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상담원께서 직접 얘기를 해주신 듯하나 2시간이 지났지만 아직까지 연락이 없네요.
SK텔레콤이라는 큰 회사에서 교육을 어떻게 시키는지 서비스가 너무 좋아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3주가 지날 때까지 약속을 지켜주기는 커녕 연락도 안해줘서 소비자가 전화를 여러 번 하게 만들다니 너무 감동이네요. 이 짜증을 어디에 풀어야 할지 모르겠어서 소비자센터에 글을 게시하고 문의합니다.
3주가 지나도록 같은 기종의 기기가 단 한대도 안들어왔나 봅니다. 마음같아선 그 대리점 가입신청서를 다 뒤져보고 싶지만 불가능하니 어떻게 할 수도 없겠네요. 구입 14일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하다는데 이러한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능한지요.
- 이전글LG U+ 사용하지않은 인터넷 비용 1년치를 납부하라구 하네요!!! 12.11.12
- 다음글11번가 위조품 12.11.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