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겔럭시3 액정유리 파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재원
- 조회수 : 37회
- 작성일 : 12-11-12 11:18:09
본문
얼마나 허접한 부품을 쓰는지 모르지만, 지금까지 총 3번의 액정유리 파손으로 수리를 받아 왔습니다
138,000 원 + 138,000 원 + 137,000 원으로 총 413,000 원이 수리비가 들어 갔습니다
몇 번 더 떨어뜨리면, 핸드폰 원금 값 나올 것 같네요
높은 곳에서 떨어져서 깨진거면, 제 과실이라 생각하고 이러지도 않습니다. 고작 몇 Cm 에서 떨어져도, 깨지니 뭐 이건..., 이런 핸드폰은 처음 써보네요, 손에 묶고 다녀야 하는 건지, 바지 주머니에 넣지도 못하겠습니다. 살짝 꺽이기라도 하면, 액정 깨질까봐...
이런 애물단지, 소비자고발센터에서 강력히 항의 부탁 드립니다
- 이전글현대택배... 12.11.12
- 다음글옵티머스 뷰 2 완전 고물이네요 LG전자 책임도 안지네요 12.11.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환절기에 감기조심 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