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과자에서 새까맣게 탄 과자 ...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롯데 과자에서 새까맣게 탄 과자 ...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관희
  • 조회수 : 621회
  • 작성일 : 12-11-14 13:18:02

본문

아이들이 즐겨 먹는 간식 과자.
롯데에서 나오는 나쵸과자를 먹고 있던 중 사진에 첨부된 것처럼 새까맣게 탄 과자가 나왔습니다..
2살,5살짜리 아이들과 함께 과자를 먹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다행히 그날따라 아비인 제가 함께 과자를 먹고 있어서 아이들이 먹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먹었는지 안먹었는지는확인이 불가하구요..)
처음에는그러려니 하고 넘어갔다가 4조각이나 나오는데 너무 화가나서 롯데상담직원에게 전화했더니
형식적인 미안하단 말과 과자3봉지와 서류봉투를 보내왔습니다. a4쪼가리에 미안하다며 그 과자 보내달래서 보냈더니 몇일 후에 공장에서 전화와서 또 형식적인 미안하단 말과 공장 실수라며 과자가 튀기다가 걸려서 몇번이나 튀겨지다가 탄게 들어간 것 같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아이들이 먹는과자를 어떻게 그렇게 관리하냐며 a4쪼가리에다가 미안하다하고 전화로 미안하다하면 끝이냐 했더니..담당자가 원래는 법적으로 1대1과자교환이 전부라며...
우리 아이들이 그과자를 먹었다면...하고생각하면 아직도 화가 납니다..
이럴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자녀분들과 같이 먹던 과자에서 검게탄 과자가 발견되어 매우 놀라셨겠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규정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내용 상이, 부패변질,유통기간 경과, 이물혼입의 경우 당해 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며, 부작용,용기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사고의 경우 치료비,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제품, 포장지 등 증거물을 보관하시고 우리청식품안전소비자신고센터(cfscr.kfda.go.kr)에 접수하시거나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에 신고 하시면(T.1399) 신속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88813 식음료 김은정 2012-11-19
88812 해결&감사글 김미경 2012-11-19
88811 휴대전화 김종현 2012-11-19
88809 통신 김태윤 2012-11-19
88808 자동차 명성철 2012-11-19
88806 휴대전화 이은혜 2012-11-19
88804 기타 유준호 2012-11-19
88803 통신 김태윤 2012-11-19
88802 생활가전 김명순 2012-11-19
88801 유통 강인혁 2012-11-19
88800 기타 안시내 2012-11-19
88799 휴대전화 박석연 2012-11-19
88798 휴대전화 최도환 2012-11-19
88797 기타 이보람 2012-11-19
88796 기타 김용균 2012-11-19
88795 기타 박세균 2012-11-19
88794 서비스 주요한 2012-11-19
88793 서비스 박은경 2012-11-19
88792 통신 채재숙 2012-11-19
88791 기타 김정실 2012-11-19
88790 기타

처리중

치아교정
유용자 2012-11-19
88789 건설 김상진 2012-11-19
88788 통신 양원 2012-11-19
88786 서비스 송승욱 2012-11-19
88783 기타 김미경 2012-11-19
88781 유통 한나경 2012-11-19
88775 기타 최현아 2012-11-19
88774 통신 최혜림 2012-11-19
88773 식음료 신창근 2012-11-19
88772 통신

처리중

통신문의
심수정 2012-11-1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