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음식에서 벌레가 나왔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서지연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12-11-08 08:46:23
본문
오늘 아침 먹으려고 몇개 깠는데 애벌레가 나왔어요...ㅠㅠ
오늘 당장 다시 갖고가서 따지려고 합니다만,
이미 먹은게 너무 속상해서요....
아 속이 미슥거려요 ㅜㅜ
온식구가 비싸다고 몇알씩 먹은 상태인데....
그래서,
제가 가서 할 수 있는 조치가 무엇이 있을까요 ,
화는 내고 와야 할것 같은데...좀처럼 화가 삭혀지지 않네요.
애벌레가 움직이고 있는 동영상 찍어놨구요, 애벌레까지 봉투에 넣어서 보관해 놓은 상태입니다.
- 이전글KGB 동광주영업소 집하장 담당자의 폭언과 욕설등 12.11.08
- 다음글환불처리 12.11.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구입하시어 드시려던 제품에서 벌레가 나와 매우 놀라셨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식료품의 경우 이물혼입이 된 경우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 가능하며 증거사진 확보한 후 제조사업체에 알리어 유입과정이나 재발에 대한 시정요청 가능합니다. 해당 사업체 담당자가 물품을 회수하여 사실규명을 할 경우 반드시 근거자료 사진등을 확보 후 제공하고 물품인수증을 받아 놓아야 하며 혐오이물질이나 위해이물질인 경우 정신적 위자료, 2차적인 피해로 부작용발생 시 치료비 및 손해배상 청구 할 수 있으나 입증자료가 있어야 합니다. 또한 필요시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T.1399)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