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휴대폰 전파장애로 인한 해지요청2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주영은
- 조회수 : 41회
- 작성일 : 12-11-08 10:33:56
본문
그럼 제가 뭘 해야 하나요? 아니면 기다리면 통신사측에서나 어디서든 연락이 오나요?
계속 전화가 않되니 너무 불편해서요.
- 이전글삼성카드사의 횡포가 아닌지요? 12.11.08
- 다음글투스카로라텐트 환불 도와주세요 12.11.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전 피해 제보글 접수 당일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통신분야는 사안에 따라 시일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