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이래도되나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스카이라이프 이래도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하소영
  • 조회수 : 114회
  • 작성일 : 12-12-11 11:49:53

본문

2009년 11월 계약만료기간이되어 해지전화를하였다

황당한 답변은 2달이 남아있어 위약금이 20만원정도 내야된다는대답....

어이없어 따졌더니 서비스이용중 2달 그린상품이용했으며 나머지는 골드상품이용했다는

그린이용중 골드로 이용하면 좋다며 전화하여 꼬실땐 계약연장에 대한이야기는 없었다

약관에도 그런내용은없으나 지들 규칙이니 어쩔수없다하며 위약금 안낼방법을 설명해주었다

2달 무료시청을 시켜줄것이며 2달 일시정지를 해라 그리고 전화주면 된단다

나는 흥분상태였고 전화하란말은 잘안들렸다.....

*아.. 그럼 2달무료시청하고 2달 일시정지하면 위약금없이 해지된다는거죠?????? 더이상의 연장은 없는거죠???

상담원말이  네 그렇습니다

저는 대답했습니다  그럼 그렇게해주세요  (나의 대답은 2달 무료시청 2달 일시정지후 해지까지였다)

저는 이사를한상태였고,  이전설치를문의하였다가 해지한거라 무료시청을 시켜준다하여도

이전설치를안했기에 무료시청조차할수없는 상황이었지만, 위약금없이 해지된다는말에 그리한것이었다

문제는 지금부터입니다

2012년 11월 2달미납요금이라며 청구서가날라왔습니다

어이없었습니다  설치조차 안된것을 알면서도 매달 제통장에서 요금을 빼간것입니다 3년동안

저는 백화점매니져로 하루하루 바쁘며.사실 자랑은 아니지만 통장정리하러 은행가지않습니다

송신료라 부과된 요금잘못된것같다 전화했더니만,,, 해지전화 두달후 안했기에 부과되었답니다

저는 안해도된다생각한 전화한통안했다고 이용하지않은 요금 부과시킨건 잘못된것이고

돌려달라했더니 안본거확인하게 이사한 초본보내주면  50% 돌려준다약속

ㅠㅠ  저는 이해할수없습니다

실수로 부과시킨 요금이라면,,,, 100%환불이 맞는거아닌가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97162 서비스 김은성 2012-12-19
97160 금융 김성일 2012-12-18
97157 서비스 김은성 2012-12-18
97156 휴대전화 이지은 2012-12-18
97154 생활가전 김정미 2012-12-18
97144 유통 강성영 2012-12-18
97143 기타 은나래 2012-12-18
97142 생활가전 조은식 2012-12-18
97141 기타 김진영 2012-12-18
97140 식음료 박형근 2012-12-18
97139 휴대전화 이은만 2012-12-18
97138 유통 전명숙 2012-12-18
97137 기타 김진영 2012-12-18
97136 기타 백승현 2012-12-18
97135 서비스 김동균 2012-12-18
97134 기타 이계범 2012-12-18
97133 digital 이근부 2012-12-18
97132 기타 강오라 2012-12-18
97131 기타 김진영 2012-12-18
97130 기타 김진영 2012-12-18
97129 기타 손태양 2012-12-18
97128 생활용품 이미선 2012-12-18
97127 생활용품 이현주 2012-12-18
97126 기타 이영식 2012-12-18
97125 기타 김민지 2012-12-18
97124 서비스 김인복 2012-12-18
97123 기타 이지은 2012-12-18
97109 기타 김주혜 2012-12-18
97106 서비스 이형배 2012-12-18
97101 통신 오성진 2012-12-1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