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한통운택배를 고소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손유희
- 조회수 : 91회
- 작성일 : 12-12-20 15:49:09
본문
고객센터에 접수를 했으나 달라진 점이 없습니다.
지난 주말에도 아무런 연락없이 경비실에 맡겨놓고
어젠 집에 있다했는데도 경비실에 맡겨놓은거 같습니다..
택배기사 전화해도 안받고 메세지 보내도 연락없구
고객센터 연결도 안되고...
소비자를 우롱하는 것도 아니고.....
이런일이 다른 택배사에서는 한번도 격어보지 못한걸 대한통운만 7번전도 당한거 같습니다
너무 불성실함에 화가 너무나서 어케해야 좋을지 이 곳에 글을 한번 남겨 놓습니다..
- 이전글내용증명 12.12.20
- 다음글엘지 전자 디오스 냉장고 허위 광고 에너지효율 관련 12.12.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