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의무사용해야되나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3개월 의무사용해야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성문
  • 조회수 : 1,485회
  • 작성일 : 12-02-27 17:51:35

본문

몇일전에  핸드폰(sk통신)이 파손되어서 예전에 사용하였던 kt통신 전용 구형 핸드폰 집에 있어 급한대로 통신사를 이동하여 개통을 시켰습니다.
그러다가 좋은 조건의 휴대폰이 있어 통신사를 다시 sk통신으로 하여 번호이동을 할려하니까, 의무적 3개월을 사용하여야지 번호이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kt통신으로 개통시에 아무런 약정내지는 보조금도 없이 본인이 예전에 사용하던 공기계이었는데.... 개통시에는 의무적3개월사용후 번호이동이 가능하다는 얘기는 없었습니다.
가입비까지 내 가면서 의무적 3개월을 채워야 하나요? 도무지 이해가 안갑니다.
여기에 관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사용하시던 휴대폰을 분실하시어 가지고계시던 구형휴대폰을 통신사를 이동하여 사용중 다시 처음 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하려하니 의무적으로 3개월은 사용해야한다니 당황스러우시겠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하겠습니다. 추워진 날씨 모쪼록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96571 기타 김일영 2012-12-17
96570 기타 남현정 2012-12-17
96562 자동차 최태은 2012-12-17
96555 휴대전화 정제룡 2012-12-17
96554 기타 이아람 2012-12-17
96544 식음료 정수진 2012-12-17
96543 생활용품 김혜경 2012-12-17
96541 서비스 박어진 2012-12-17
96536 서비스 이서 2012-12-17
96524 생활용품 이진선 2012-12-17
96521 유통 박태진 2012-12-17
96509 기타 장윤주 2012-12-17
96508 생활가전 문수 2012-12-17
96507 생활가전 이새미 2012-12-17
96504 자동차 박진우 2012-12-17
96503 유통 황미진 2012-12-17
96501 휴대전화 최윤근 2012-12-17
96499 기타 유주현 2012-12-17
96498 서비스 (주)반도광학 2012-12-17
96497 기타 이은정 2012-12-17
96494 자동차 황희경 2012-12-17
96493 서비스 강주영 2012-12-17
96488 서비스 (주)반도광학 2012-12-17
96486 기타 양혜린 2012-12-17
96483 기타 황지호 2012-12-17
96476 기타 지현주 2012-12-17
96473 휴대전화 김은순 2012-12-17
96471 자동차 김풍자 2012-12-17
96469 기타 박정훈 2012-12-17
96468 기타 백옥경 2012-12-17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