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홈쇼핑 ] cj홈쇼핑에서 12월7일날 구매한 노트북에 하자있어서 반품했는데 아직까지 늦장부리네요.어떻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동규
- 조회수 : 66회
- 작성일 : 12-12-27 11:17:21
본문
있어 환불요청했으나 아직까지 전화 한통없네요.전화하면 기다리라는 말만 계속되고 어떻게 하나요.답변좀 부탁드립니다..제가 알기로는 소비자재산권으로 2주안에 제품에 하자가 있건없건 철회권이 있다고 알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이렇게 마냥 기다려야 되는지...답답합니다.
- 이전글이런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12.12.27
- 다음글판매상품명과 실제(제품설명서상)와 상이 12.12.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