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이즈캠프 ] 선납회비 환불이 안된다니 어이가 없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금미
- 조회수 : 23회
- 작성일 : 12-12-31 21:23:41
본문
학습지 이런데서 언제까지 미리 말하지 않으면 환불 안된다고 하는것 불법이라고 들은것 같은데...
다음 1월분 수업료도 아니고 3월분 수업료를 자기네들이 선납으로 처리해 놓고 아직 2달이나 남은 수업료를 이번달 22일 전에 말 안했다고 환불을 못해 준다니 너무한것 아닌가요
가만히 눈 뜨고 내 돈 떼인것 같아 바보 된 것 같기도 하고, 아이들 공부를 가르친다는 사이트에서 이런식으로 학부모들 쌈지돈 뜯어 먹나 싶은게 너무너무 화가 납니다.
돈 만큼 효율이 있었다면 휴회나 탈퇴 같은 건 안 하지 않을까요?
- 이전글한진택배 12.12.31
- 다음글이럴땐 어떻게 해야하고 어떤 배상을 요구할 수 있나요? 12.12.3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교재를 제공받고 인터넷 등으로 교육을 받는 것인 경우 인터넷콘텐츠업 관련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는 1개월 이상의 계속적 이용계약인 경우로서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계약해지의 경우에는 해지일까지의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총이용금액의 10% 공제 후 환급이며 이용료는 소비자가 지급한 모든 비용을 포함함(예 : 교재비 등 별도의 부대비용)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해당업체에서 구두상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부득이 사업자에게 내용증명우편 발송하시어 이의를 제기하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