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매매단지 ] 사기치는 딜러인거같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의혁
- 조회수 : 25회
- 작성일 : 12-12-29 16:08:20
본문
근데 구입당시 아무래도 중고차다니보니까 제가 당장 수리해야할곳있나
물어보니까 안전벨트가 좀 이상해서 에이백표시등만 계속 켜져있다고그래서
알았다고하고 구입후 집 평택으로 내려오는길에 TCS ABS 불들어오고
열선씨드 양쪽안되고 백미러 한쪽안접히고 트렁크 왼쪽 약간 안닫히고요
이런상태인데 제가 수리비알아보니까 열선시트 빼고 트렁크빼고 만 수리비가 40~50만원정도
나온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수리비를 주던가 환불을 해달라고하니까
알아보고 말씀드린다고 시간을 끌더니 그다음날 연락준다고 하고 안주고 제가 전화하니까
5시까지만 기다려달라고 전화드린다고 하더니 4시에 전화해서
수리비나 환불 못해준다고 그러더군요 그래서 그럼 고소한다고하니까 고소하라고 마음대로하라고
그러더군요 이거 사기 아닙니까? 제가 어떻게 해야되나요
- 이전글현대홈쇼핑 주문관련 및 상담원 대응 12.12.29
- 다음글한진택배발송 12.12.2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중고자동차를 구입하시고 마음고생이 심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중고자동차매매업에 의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성능.상태점검에 대하여 차량인도일로부터 30일 또는 2,000KM 이내에 하자가 발생하였을 경우 보상 가능하다 정하고 있습니다. 해당업체에 구두상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부득이 법적해결이 필요하며 이 경우 업체에 내용증명 발송하시어 빠른해결을 촉구하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주말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