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전자 ]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재영
- 조회수 : 28회
- 작성일 : 13-01-15 09:47:31
본문
우선 긍정적인 답변을 해주신점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언제쯤 조치가 될수있는지 결과가 궁금합니다.
아직 엘지전자측에서는 연락온게 없거든요..
언제쯤 연락이 오는지 알수가 있을까요?
집에 몸이 불편하신 어머님이 혼자 계신 시간이 많아서 텔레비젼을 항상 즐겨보시고 계셔서
너무 답답하기만 합니다.
추운날씨 건강유의하시고 수고하십시요
- 이전글소비자 우롱하는 대한통운때문에 열받아 죽겠습니다. 13.01.15
- 다음글택배물 분실 문의드렸는데 추가글 13.01.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전 피해 제보글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리겠으며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