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전자 ] 너무 답답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재영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13-01-27 14:23:31
본문
다름이 아니라 지난번 엘지전자 a/s팀장이란분과 통화 종결후 연락준다해놓고
아무런 답이없습니다..
몸이 아프셔서 나가시지도 못하고 어머님은 종일 t.v보시는게 최고로 큰 즐거움인데
브라운관 파손으로 상태가 좋지 않은 화면을 매일 보시고 계십니다.
자기집 t.v상태라면 이렇게 계속 놓아두지 않았을겁니다..
정말 답답합니다.
여기서 계속 요청을 하여도 엘지전자측에서 묵묵무답으로 일관하는것이 아닌지요..
그렇다면 제가 소비자로서 할수 있는 또다른 방법은 무엇이있는지요..
화도 나고 업체측의 무성의에 이렇게 다시한번 글을 올립니다.
꼭 좀 조치가 될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겨울철 감기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 이전글KT인터넷 서비스의 심각한 문제!! 13.01.27
- 다음글대한통운 택배 영천지점 고객택배 분실 후 미안하다 끝~^^ 13.01.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