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몰 ] 롯데몰 더이상은 못참겠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은비
- 조회수 : 40회
- 작성일 : 13-01-24 20:58:22
본문
김동욱 상담원과 통화를 했죠. 구김스에 교환요청을 한 상태라고하더군요. 제가 시간 지연된 부분을 설명을 했고, 구김스에 연락해서 연락을 준다고 하더군요. 시간이 지나고 연락이 왔습니다. 김동욱상담원이 하는말이 배송이 당일(1월8일)날짜로 배송되었다고 하더군요. 그 후 구김스에서 연락와서는 하는말이 교환자체를 1월8일 당일날 연락을 받았고, 수거를 해야 교환진행이기 때문에 연초라서 택배사 사정이 있어 지연된다고 하면서..저한테 편의점 택배를 이용해서 보내달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그래서 말했죠~ 교환신청하면서 각각 2500원씩 택배비 계산한건 뭐냐고..그랬더니 하는말이 편의점택배는 더 비싸니 2500원을 제외하고 추가되는 금액을 동봉해서 보내랍니다..이게 말이 되냐며, 그러면 왜 롯데몰을 이용하겠냐라고 하니..구김스 관계자가 배송담당자가 없기때문에 정확히 알아보고 연락준다고 하더군요. 제가 지금 글을 남기는 오늘 1월22일까지 연락 못받았습니다.
구김스관계자와 통화를 끝내고, 어이가 없더라구요.
김동욱 상담원은 배송이 되었다고 했거든요..그래서 다시 롯데몰에 전화했습니다. 정우석상담원이 받았고, 그분과 통화를 하며 다시 상황설명을 햇고, 이 상담원은 내일이 발송 예정이라네요...구김스에서는 제가 받은 물건을 받지 않은이상 교환은 어렵다고 했는데 말입니다..너무 화가나서 그럼 김동욱 상담원은 위기모면하고자 발송된거냐고 거짓말 친거냐고 했더니, 본인들이 컴퓨터 앞에 앉아서 하기 때문에 정확한 상황을 말하기는 힘들다고 하네요..누가들어도 이해가 안가는 말인거져!!
너무 화가나서 나 당신들과 통화하기 싫으니 높은 사람보고 전화달라면서 제가 시간을 정해줬습니다..
연락이 안오더군요, 제가 다음날인가 다시 전화했을껍니다. 정성미씨와 통화를 했고, 이 분또한 저랑 통화시
이런 상황에 대해서 해결해준게, 아니 해결이 아니더라면 어떡해 해줄껀지에 대한 아무런 말도 없었습니다.
다시 전화 요청을 했고, 또 전화가 안오더군요....참 어이가 없었습니다.
롯데몰 큰 회사 아닙니까? 고객과의 약속이 아무것도 아닌건가요? 아니면...그냥 우스운건지..
정성미씨와 통화하면서 높은사람 요청을 했는데 제가 요청한 시간이 훨씬 지나서야...정우석씨한테 전화가 왔더라구요.
나 정우석씨한테 전화 요청한적 없다고, 말을 했더니 죄송해서 사과할려고 전화했다네요?
그래서 말했죠.
이게 사과하는 방법이냐고...내가 요청한 시간에 한번이라도 전화준적있냐. 죄송하다는 말을 정말 마음담아 한적있냐.
너무 화가나서 죄송하다고 말할꺼면 연기라도 하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요청한 시간에 전화 주지 않은게 3번정도
어겼으면, 단 한번이라도 지연된다는 연락 준적 있냐고..지금 뭐하시는거냐고 했어요..이게 하루에 통화한게 아니라
2일을 지나면서 통화를 한거예요.,
그럼 지금까지 통화한 상담원중에 1분은 1월8일날 발송이 되었다고 했고, 1분은 익일 발송예정이라고 했습니다.
그 후 10일인가? 팀장이라는 여자분이 전화 왔더군요!!
김화영씨요...이분또한 태도는 정중하지 못했고, 제 핸드폰 번호가 잘못 기재되어 있어서 잘못된 번호로 전화를
여러번 시도했다고 하네요...롯데몰에 제 정보 없습니까? 이해가 안간다고 했더니, 정말 그랬다고 하네요..
그래서 제가 한가지 물었죠.
그래서 지금 교환품은 배송이 되었나요? 라고 물어보자...아직 안되었다고 합니다...정말 어처구니가 없더라구요.
그러면서 하는말이 고객님이 불편하시다고 하니까...라고 말을 하더라구요. 제가 도저히 통화하기 폭발할것 같아서
먼저 끊었습니다.
그리고는 기억이 잘 안나는데, 다음날인가 다다음날인가 교환신청 옷이 왔더라구요...그것두 1개만요..
어이없죠? 제가 그렇게 전화하고 말을 했는데, 1개만 교환품이 왔더라구요. 바로 그날 반품신청 했습니다.
정말 이사람들 뭐하자는건가..싶었어요.
1개에 대한 교환품이 늦어지면 늦어진다고 문자하나 보내줄수 없나요? 제가 이렇게 불만을 제기했는데 말이죠..
그리고 또 시간이 지났습니다.
그리고는 제가 지난주에 전화를 또 했습니다.
처음에 구매한 옷 2개,그리고 교환품온거 1개..나한테 옷이 3개 있다!!!
교환품 온거 1개도 반품신청 했으니 빨리 가져가라고 강하게 불만을 제기하니.
다음날 우체국 택배에서 왔더라구요.. 택배사 사정으로 몇일이 걸린다고 말할땐 언제고 하루만에 수거해 가시데요?
어이없더라구요...
근데, 더 웃긴건 여전히 롯데몰 배송조회에는...
1개는 교환완료였고, 1개는 교환진행중이더군요...
다음주면 1달이 되어갑니다. 제가 집에있는 사람도 아니고, 한 회사의 팀장으로서 12명을 이끌어 가고있는
사회인입니다. 이 전화때문에 몇일은 신경쓰고, 제가 노는 사람도 아니고,,이래야 하는걸까요?
어제 롯데몰에 전화해서 이 상황을 다시 말했습니다. 서계향씨인가? 이름이 잘 생각이 안나네요..
이사람이하는말이 여자분꺼는 반품 완료로 환불 진행중이고, 남자분꺼는 아직 교환진행중이다..라고 하더라구요
저 이 옷 2개다 반품 할꺼고, 교환신청시 각 2500원 결제한 5000원 낼수없다고 말하니..환불해 준다고 하더라구요.
뭐 처음에는 여자꺼는 카드승인취소가 안되니,통장으로 입금해주고, 남자꺼는 카드승인취소를 해주겠다.
모든게 다 짜증나고, 시간허비되고 있고, 롯데몰과 통화하면서 저는 업무를 할수가 없었습니다.
또한 이때문에 계속적으로 신경을 쓰느라 스트레스 받아 죽을 지경이구요..
제 동료들은 다들 하나같이 롯데몰 미친거 아니냐며..개인쇼핑몰도 하루이틀 지연되면
난리가 나는데 지금 롯데몰 뭐하냐며 저보고 참 인내심이 깊다더라구요..
무튼 그래서 서계향씨인가? 처리를 해주겠다고 하니 고마웠습니다.
그치만..이분또한 저한테 부탁을 하더군요
남자분꺼는 교환품이 발송된 상태이니..택배사에서 찾아오면 수취거부를 해달라구요~ 그래서 알겠다고 했죠
제가 반품할 옷을 일부러 받아서 뭐합니까...오늘 아침에 친절히 문자까지 왔더라구요~ 수취거부 해달라고,
전 그래서 롯데몰에서 저한테 요청한건 잘 다 들어줬습니다. 택배기사아저씨 연락왔길래 전화드려서 롯데몰에서
수취거부라고 말하라고 했다고 했죠..
근데 서계향씨 또한 저하고 한 약속은 그냥 흘린겁니까?
저한테 여자옷은 승인취소 안되니 통장입금해주고, 남자옷음 카드 승인취소 하겠다고 하더니,
둘도 카드승인취소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라고 했죠
그랬더니 저한테 양해를 구하겠데요!! 교환시 각 2500원 결제한건 통장으로 입금해주겠다며,
제 명의 통장 계좌번호를 가져가더니...이게 물품마다 승인을 받아야하기 때문에 각각 입금을 해주는데,
그 입금 시간이 제가 통화한 어제 (1월21일)는 시간이 늦어서 안되고,
1월22일 오늘 오후 6시쯤 입금될꺼라고 하더라구요...근데 뭐죠? 지금 시간 9시 46분..입금되지 않았습니다.
상담원들은 제가 그냥 우수웠을까요? 아니면 롯데몰은 상담원 교육을 이렇게 하나요?
고객에 대한 응대/ 안내/ 등등 이렇게 배우는건가요?
롯데면...큰회사 아닌가요?
상담원,,,팀장이란 여자.. 그리고 어제 통화한 사람 친절해서 이사람보고 참아야지..했는데,
이사람까지 끝까지 신뢰를 주지 않네요...
1월2일부터 1월 22일까지....
정말 끈질기게 20여일이 지난 시간동안 회사에서 업무도 못하고, 이거에 매달리고 신경쓰고,
제가 일 못하는 동안 옆에 동료가 저희팀 업무를 대신 봐주고, 손해본게 이것저것이 아닙니다.
롯데몰에도 기록과 녹취가 남아있으니 제 말이 거짓이라고 하진 않겠죠...정말 이렇게 일을 처리하는겁니까?
지금 글을 올리는 시점인 1월24일 8시 57분까지도 입금은 안된상태이며, 한달여 동안 동안 사람을 가지고 놀고 열받게 하면서도 서비스에 대한, 상담원들에 오안내에 대한 죄송하다는 연락한번 먼저 받은적 없습니다.
- 이전글셋톱박스로 피해를 봤습니다. 다시 올립니다. 13.01.24
- 다음글판매자와 G마켓에 대한 불만 13.01.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