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ELL 컴퓨터 ] DELL 노트북을 샀는데 불량이 확실한데 회사 기준으로 불량이 아니라고 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어현동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3-01-24 16:45:37
본문
받아보니 터치패드가 한쪽은 올라와 있고 한쪽은 좀 쳐져 있더군요 그래서 사진으로 문의를 하고
환불 받았습니다.
DELL 규정상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환불이 안되는걸 들었기에 불량 판정서를 보내주셔서 참 감사했습니다.
제가 진상도 많이 부렸구요....근데 아무래도 그 노트북이 제일 마음에 드는 제품이였기에
온라인 쇼핑물을 통하여 다시 구매하였습니다. 이번에는 별 이상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노트북 커버를 열떄마다 끼익~끼익~ 하는소리가 조금씩 들리더니 점점 크게 들렸습니다.
그래서 오늘 2013-01-24일 회사 점심시간을 틈타 신도림 테크노마트 3층에 위치한 고객센터를 갔습니다.
센터에서는 새재품이라 흰지 부분이 조립이 잘못되었거나 너무 빡빡하게 조립이 되어 있어 이 제품은
DELL 본사쪽에 문의를 해야 한다 하더군요...
그래서 본사에 전화를 하였습니다. 그랬더니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하는 말은 동일한 다른 제품을 확인해본결과 전부 다 끼익~끼익 소리가 난다고 하는것이였습니다.
덧붙여 원래 이러는게 정상이라고 하더군요... 한번 환불은 받았던 제 입장에서는 너무 어이가 없었습니다.
환불받았던 제품은 터치패드에 하자가 있었지만 흰지에서 끼익~끼익~ 하는 소리는 없었기 때문입니다.
이 사실을 고객센터에 말했더니 하는 말은
" 다~~ 그런건 아니고요 고객님 이부분은 조립이 잘못되어 있을수도 있는데 새 제품이라 그럴수 있는
경우 입니다. 그래서 이부분은....불량판정서를 보내드리기 어려울거 같으세요.."
라고 하더군요...물론 엔지니어분이 출장나와서 봐주신다는걸 거절한 저도 잘못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원래 그렇다는 제품을 엔지니어분이 봐주시면 뭐라고 할까요 ? ;;;
원래 이런거라고 하지 않을까요? 그럼 두번이나 같은 제품을 구매한 저는 정말 바보가 되는거지요 ...
조립이 잘못되어 있는걸 흔히 "조 립 불 량" 이라고 초등학교 국어 시간부터 배워왔습니다.
그런데 DELL 컴퓨터 측은 조립이 잘못 되어있는것이 아니라 원래 그런 제품이라고 우기고 있습니다.
세계 IT기술 최고의 한 기업의 마인드가....이런건줄 몰랐네요..
DELL 컴퓨터 기술지원부 팀장과 전화를 하였지만
"고객님과는 더이상 말해봤자 소용이 없겠네요" 하고 전화를 끊고는 다시 전화도 주지 않습니다.
걸어도 받지 않구요 ... 너무 억울합니다...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고....두번 찍혔네요
혹시 이 문제 해결 가능하신가요 ?
믿는 쪽이 바보고 구매한 쪽이 바보지요 ...;;;
이래서 IT기술은 삼X....삼X..하나 봅니다...
- 이전글반디로고 계약불이행으로 환불을 요청합니다. 13.01.24
- 다음글가격담합인가요? 13.01.24
댓글
댓글목록
담다앚님의 댓글
담다앚 작성일구입하신 해당노트북의 커버를 열때 들리는 소음이 하자가 아니라 하여 매우 난감하시겠습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가능하며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무상 수리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필요 시 전자제품 PL 상담센터: www.eplc.or.kr 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