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 SK사의 계열사 이용한 통신비 부당 부과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용은
- 조회수 : 28회
- 작성일 : 13-01-22 10:17:25
본문
그러나, SK사 안내원의 말로 5개월 무료라길래 ,2013년 1월에 가족 3명이상으로 인터넷이 무료를 신청하였습니다. 그런데, SK측에서 전화가 와서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는 다른 회사라여 SK브로드밴드사의 계약기간이 잔존하였으니 SK텔레콤으로 이전을 위해선 위약금 약 15만원을 부담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맨 처음 SK핸드폰을 위해 SK사로 신청하였으때에는 인터넷망은 계열사 취급회사인 SK브로드밴드에서 취급한고, 가족활인도 된다고 꼬셔놓고서는 이제와서는 계열사의 다른회사로 위약금을 물어야 한다고 하니 정말 억울합니다. 굴지의 대기업이 계열사을 위장하여 서민들을 등쳐먹고 있다는 인상을 줍니다 ㅊ철저히 조사하여 서민들이 다시는 억울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환불 미처리 13.01.22
- 다음글스마일 로또 결제가 자동으로바껴버렸습니다. ㅡㅡ 13.01.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