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티 ] 휴대폰 개월수 문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위상규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13-01-21 21:14:06
본문
16일 지는후 1월 15일날에 스마트 명세서를 확인 하니 폰이 30개월 할부로 개통이 되어
휴대폰 가게에 확인을 해보니 휴대폰 가게 직원의 실수로 할부를 24개월에서 30개월로
잘못작성하였습니다.
그리하여 24개월로 변경을 해달라고 하니 변경을 할수도 없고 취소도 할수도 없다고
6개월치 할부금을 먼저 선납을 해준다는데
그렇게 하면 저한테 손해를 보는것이 없는지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이전글스마트폰 모바일게임 13.01.21
- 다음글휴대폰 안심보험 불만 13.01.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