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갤럭시S2 서비스안됨.(전화불통)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용곤
- 조회수 : 19회
- 작성일 : 13-01-21 17:01:15
본문
증상 : 최근 2주전부터 전화가 정상적으로 잘 되는 지역인데도 제 폰만 서비스 안됨(전화 불가)이라고 가끔
뜨다가 최근 1주일 전부터는 거의 서비스 안됨(전화불가)이라고 뜸.
2013년 01월 21일 영덕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방문 후 제품을 접수하고 수리기사와 제품의 상태에 대해서 이
야기를 하였으며 제품의 상태는 전파를 수신하는 기판이 상태이상이라 교체해야 된다고함.
문제는 제품보상기간이 1년인데 1년이 지났으므로 수리비용이 든다는데 A급은 15만원 R급은 4만원이 든다
고함.
저의 불만은 아무리 보상기간이 1년이라도 전파를 수신하는 기판자체가 이상이 생겨 교체해야한다는데 그 수
리비용을 소비자 다 부담하는 것이 정당한건지? 또 이 내용을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전화하고 센터 상담팀
장과 통화를 했는데 보상기간이 지나서 규정상 무상수리는 안되고 수리비용을 8만원으로 해주겠다는데
무슨 부품가격이 2시간도 안지나서 가격이 떨어지는지? 수리기사나 상담팅장이나 제품의 이상에는 수긍을
하지만 보상규정상 기간 지나서 안된다는데 무슨 이런 경우가 있는지.
휴대폰의 기본기능인 전파 수신이 1년 4개월정도 지났다고 안되 기판 자체를 교체해야 한다면 이건 제품
자체에 하자가 있는 것으로 판단되는 데 보상기간이 지났더라도 이런 경우라면 무상수리가 바람직하지 않을
까요? - 그 전 휴대폰 다 삼성꺼 사용했고 4년 6개월 사용, 3년 정도 사용한 두 핸드폰 다 전화가 안터져서 불
만생긴 일이 없었는데...
사용상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파손되었다면 두말안하고 수리비용을 지불하고 고치겠지만 이건 아니다 싶어
글을 올립니다.
PS- 서비스 센터 방문시 제 앞사람도 저와 같은 경우로 수리 하러 왔다고 수리기사가 말함.
(같이 일하는 직원도 몇 개월전에 같은 증상으로 수리 받았다고 함-보증기간 내 무상수리)
제품을 아끼고 잘 사용해도 보증기간이 지나 고장(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고장아님)나면 제품을 아끼며 사
용한 사람이 바보가 되는 세상인가요?
- 이전글기계값이 2대분이 나와요 13.01.21
- 다음글설치 위약금 13.01.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