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 기기교품만세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분임
- 조회수 : 27회
- 작성일 : 13-02-02 14:40:17
본문
사용도중 기기불량으로교품신청했구요
새기계도 먼저기계를보내줘야준다해서 보냈습니다
기기받았는대 박스는개봉이안된기계였는대 테이핑처리도안되어있고 찍힌부분도있고 기스도많았습니다 그래서 시진찍어서 보내줬더니 삼성에서보내준거라고 다시새기계를보내준다고 쓰고있으라더군요
쓰는중에도 받은당일부터기기오류가발견댔구요 통화끝나고전원버튼이안눌러지드라구요 몇번이나
그게어제였고 오늘다시새기계를받았습니다 근대 이번엔 이어폰 꼽는데 고무가튀어나와있고 그주변이깨져있습니다
교품받는동안 폰도못쓰고 불편한거이루말할수도없고 짜증도나고해서원복해달라고했는데 제가손해본사항은 보상이 안되더군요
근대 인터넷에서폰했다고 돈을안내는것도아닌데 불량제품보내주는건 먼심뽀인가요
아무래도 기기불량인거재포장해서보내는거같습니다
이런불량기업은 어케신고해야하나요 너무화나고 억울해서 상담드립니다
소비자는 모르고당하기만해야대는건가요
제가 그냥바꾸기불편ㅇ새서걍썼다면 약정기간내에고장으로 수리비도엄청 발생했을거아닌가요
첨부파일
- 20130202_134046.jpg (1.7M) DATE : 2013-02-02 14:40:17
- 20130201_165435.jpg (170.3K) DATE : 2013-02-02 14:40:17
- 20130201_165459.jpg (172.1K) DATE : 2013-02-02 14:40:17
- 20130201_165623.jpg (151.0K) DATE : 2013-02-02 14:40:17
- 이전글(전화상담 꼭하고싶습니다) 하나투어 방콕 파타야 여행중 시계를 도난 당했는데, 하나투어의 대처가 너무 마음에 들지 않아요 13.02.02
- 다음글옷을 못 쓰게 만들고 어쩔 수 없다고하는 업체 13.02.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