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산인 ] 두산 인프라 코아 바브켓 불량장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고상덕
- 조회수 : 16회
- 작성일 : 13-02-05 20:17:27
본문
구매해서 일년하고 한달 사용하고 엔진에 문제가 생겨 보링 작업 진행 시키고 아직 찿지 않고 잇습니다..
보증기간이 일년 이라 무상이 안된다 해서 급한 마음에 유상 수리로 진행 햇구요..
바브켓 as점에 넣었는데...좀 많이 억울 하네요...
장난감도 아니고 일년 한달ㄹ달도 안되서 엔진이 망가지는 경우가 다잇느지..
그것도 지난 11월에 점검 다 받앗것만...
본사 앞에 가서 불이라도 질러야 하는건지..
화병이 생기네요...
- 이전글등산패딩 사은품 지급 13.02.05
- 다음글자신도 모르게 결제되는 이상한 곳 13.02.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