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 말로만 하는 A/S 인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서경식
- 조회수 : 31회
- 작성일 : 13-02-06 15:36:21
본문
컴퓨터는 구입한지 한 5개월 됬구요 당연히 1년간은 무상 A/S 라 생각했지요
하지만 프로그램 문제라 출장비와 프로그램 수리비용 이라며 28000원을 받아 갔다고 하더군요
유료가 발생하면 사전에 소비자에게 공지를 해서 동의하에 하던가 서비스 기사가 임의대로 고치고 비용을 소비자에게 받아가는게 맞는지요
컴퓨터에 이상이 생기면 당연히 소비자는 해당제품 A/S센터에 전화를 하지요 그때마다 이런일이 생기면 소비자는 무조건 당해야 하나요
사전 설명을 한다면 소비자도 선택을 할 수 있는데 일방적인 건 아니라고 봅니다 그것도 서비스를 기본으로 하는 대기업에서
- 이전글토마토토익강매 13.02.06
- 다음글화면상 카달로그와 다른 상품 배송 13.02.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