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셔프라이스 ] 유아 장난감) 피셔프라이스 러닝홈 AS 문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지숙
- 조회수 : 29회
- 작성일 : 13-02-06 12:00:19
본문
2010년쯤 구입한 피셔프라이스 러닝홈이란 장난감이 소리 오작동 (오류)로 인해 AS받고자
(보령메디앙스에서 취급)전화하니 1년미만 무상수리고 1년이상은 아예 취급을 안한다고 합니다.
요즘 유아장난감 10만원이상 줘야 사는데 그것도 인지도 높은 장난감 회사에서 AS를 못해준다며
새로 구입을 권하니 난감할 따름입니다. 제가 구입할 당시 10만원 초반때 였는데 지금은 업그레이드 되어
17~20만원까지 하는 장난감입니다.
멀쩡한 장난감을 소리하나 안나는것 때문에 새로 사야한다니 말이나 됩니까?
접수도 안받는다고 하네요.
우리 딸래미가 한참 잘 가지고 놀고 애착이 있는 장난감이고 앞으로 둘째도 가지고 놀아야 할 장난감이기에
더 화가나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A/S문제 강력하게 항의 합니다.
- 이전글망고를 주문했는데요... 13.02.06
- 다음글환불요청 13.02.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저녀분이 사용하는 해당장난감의 하자에 대한 수리가 이뤄지지 않아 무척 난감하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부품보유기간이내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아동용품의 수리용 부품이 없는 등의 이유로 수리가 불가한 경우 보상기준은 정액감가상각한 금액에 10%를 가산하여 환급(최고한도:구입가격)요구 가능하다 정하고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