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핸드폰 보상 관련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현우
- 조회수 : 21회
- 작성일 : 13-01-23 15:57:37
본문
sk텔레콤 서비스 쪽에서는 보상 관련하여 폰세이프라는 곳에다 서류를 접수를 하라고 해서 접수를 하였고
약 2달 동안 보상서비스를 기다렸고 아무리 전화를 해도 보상을 받을수가 없어 소비자 고발원에 접수를 하였더니 고객 보호원에서 팀장이라는 분이 전화가 오더군요 그리고 설명을 하기를 같은 기종 같은 색상은 지금 재고가 없고 단종이 되어서 같은 기종에 다른 색깔은 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전 같은 색상을 사기위해서 기다렸었고 구입을 한것이니 같은 색상으로 원하였지만 답변은 재고가 없고 같은 색상은 없어서 같은 기종에 다른 색상으로 보상을 받으라는 권유와 함께 보상시 새것으로 보상을 받으면 1개월 기본 요금 무료 로 해주겠다고 해서 그럼 알겠다고 하고 고객보호원에서 담당 대리점에게 전화가 갈꺼라고 하였습니다.
- 이전글포장용기에 의한 상해 13.01.23
- 다음글완전 배째라 고객무시하는 코원 에너지서비스!!! 13.01.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