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틈새라면 ] 먹다남은 단무지가 나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동하
- 조회수 : 35회
- 작성일 : 13-02-03 14:37:10
본문
첨부파일
- 1359854624015.jpg (636.7K) DATE : 2013-02-03 14:37:10
- 이전글대한통운 택배 보상문제입니다. 13.02.03
- 다음글문제 해결되었습니다. 13.02.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주문하여 드시던 라면에서 먹다남은 단무지가 발견되었다니 매우 불쾌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식비 환급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규정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내용 상이, 부패변질,유통기간 경과, 이물혼입의 경우 당해 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며, 부작용,용기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사고의 경우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아울러 행정적인 절차는 해당 지역 시청(구청) 위생과 등 요식업소 담당부서에 상담을 통해 점검을 요청하기 바랍니다. 모쪼록 편안한 주말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