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인포허브/아 ] 소액결제 사기 당했습니다. 해결 좀 해주세요~ㅠ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영민
- 조회수 : 39회
- 작성일 : 13-03-12 17:11:51
본문
96,288원씩 3회 총 288,864원이 소액결제 되었습니다. 제가 사용하지도 않은 금액이
부당하게 청구 되었습니다.
3.4.(월) 오전 컴퓨터 메시지 매니저를 통해 문자를 확인하던 중 [소액결재]3건이 문자로 들어와 있는 것을 확인 하였고,(본인 휴대폰은 문자를 수신하지 못함) 인증번호 확인 문자같은 것은 없었습니다.
즉시 올레kt사이트에서 소액결제 요금을 확인하였고, 288,864원이 청구된 것을 확인하고, kt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자, 소액결제 내역을 확인하였고, 결제 대행사인 인포허브 / 아이템매니아 전화번호를 알려 주었습니다.
아이템매니아 측은 이미 결제가 완료되어 방법이 없다. 경찰서에 신고하라는 답변 뿐.. 책임을 회피하고 있습니다.
경찰서에 신고 접수는 하였고, 부당한 요금이 4월에 청구 예정인데, 사용하지도 않은 돈을 지불할 수는 없습니다. 해결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ㅠㅠ
첨부파일
- 휴대전화 사기.bmp (907.0K) DATE : 2013-03-12 17:11:51
- 이전글무제한이 아닌 무제한 요금 13.03.12
- 다음글인터넷쇼핑몰 재고관련 13.03.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액결제 사기를 당하셨다니 정말 당혹스러우시겠습니다. 해당 사이트의 약관과 동의여부를 근거로 이의를 제기하시고 CP사와 해결이 어려울 경우 휴대폰/ARS결제 중재센터(www.spayment.org) 도움을 요청할 수 있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