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 상품 염색 후 마감처리 불충분으로 인해 염색제품이 묻어나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단
- 조회수 : 20회
- 작성일 : 13-03-01 11:35:56
본문
그 팔찌를 한 8시간정도 차고 있으니 팔찌에 염색처리 된 것이 다 제 손목에 다시 염색되었네요. 제 팔목이 알록달록 해졌어요. 게다가 비누로 지워도 안 지워져요!!!!!! 그 매장 앞에는 여기 있는 제품들은 kc인증마크를 획득하여 아이들이 착용해도 안전성에 문제가 없다는 식으로 PR을 해놨던데.... 이렇게 염이 묻어나오는 제품들을 과연 아이들이 착용해도 안전 할까요?? 의문이 좀 많이 드네요. 만일 염색을 페인트로 했다면 벤젠, 톨루엔 등 발암성물질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카드뮴, 납 같은 중금속도 함유되어 있는데 아이들이 착용해도 안전 할까요? 또, 염색을 물감으로 했다면 마감을 좀 더 꼼꼼히 해서 제품을 출시·판매 했어야 합니다. 다른 곳도 아닌 이마트라서 믿고, 구매했습니다. 또한, 판매사원께서도 장시간착용하시면 안 된다는 설명을 해주셨더라면....싶습니다. 포장도 일반 투명한 비닐포장이여서 주의사항이 전혀 써있지 않았습니다.
인터넷쇼핑몰이라면 말을 안하지요.
이마트제품에서 이렇게 되니까 굳이 이마트가서 돈을 더 지불하고 사야 할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게다가 kc마크로 허위광고 하는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제가 가서 직접고르고 선물받은 제품이라서 더 속상하네요.
비누로 열심히 지우고 난 뒤 찍은 사진도 있습니다.
첨부파일
- 이전글ELLE 브랜드로 특판업체가 제작해서 판매했다면 ELLE가 책임이 없다고 하네요 13.03.01
- 다음글스쿨룩스 교복 물건 오지 않고 무응답 13.03.0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