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 통신불량 민원처리 안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오경태
- 조회수 : 43회
- 작성일 : 13-03-20 16:51:24
본문
2013년2월1일 김포로 이사왔습니다. 휴대폰이 안되서....kt전화를 해서 요청했습니다. 이쪽이 입주초기 아파트라서 그런다고 하더라고요 빨리 처리해주겠다고 해서 참고 기다렸습니다. 1달이 넘도록 전화가 안돼다가 3월14일 설치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휴대폰은 그대로 안떠지고 있습니다. 하여 요청결과 중계기설치했고 뭐....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더이상은 할수가 없다고 합니다.
그럼 와이프랑 저랑 둘다 해지해달라고 해도 안해주고......매달 돈은 다~~빼가고 있습니다. 이런 도둑놈들이 다~있습니까???
한달넘도록 안떠지는 전화기들고 요금까지 다~~납부했는데............ 이렇게 배짱영업하면서....장사하는 회사를 그냥 보고만 있어야 하는겁니까????
도와주세요
전화를 잘~터지게 해주던지 아님 해지를 해주던지 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CJ헬로우모바일통신 6개월프로모션 이행 13.03.20
- 다음글담배를 사려는데 안팔아요 13.03.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