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 제보하고싶어서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으내
- 조회수 : 35회
- 작성일 : 13-03-21 10:28:55
본문
- 이전글개인정보 보호 관련 요구서류 불만 및 시정건의 13.03.21
- 다음글한국학원사 불량상품 반품 후 환불 안해줍니다. 13.03.21
댓글
댓글목록
박윤기님의 댓글
박윤기 작성일이렇게 불만 사항처리를 크레임 처리라하는데 삼성에 크레임처리 규정이 있어서 애기장소를 바꾸고 다음은 취급하는 사람을 바꾸고 시간을 끙어라 등입니다. 자기들이 원하는대로 아니되면 그냥둠니다.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