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풍문고 ] 해당업체 민원으로 이의 제기 어떻게 합니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권선영
- 조회수 : 18회
- 작성일 : 13-03-21 00:01:41
본문
서비스불편사항에 글을 올렸는데 1:1문의로 글이올라가져있어요.
이미 입금한지 2주일이 다되었는데 지난 16일에 1:1문의로 쓴 글에대한 답변도 달리지 않은채입니다.
기간이 너무 지나버려서 피해가 큽니다. 어떻게 민원제기하는지 절차좀 알려주세요
- 이전글명의도용 13.03.21
- 다음글핸드폰을 해지시켰는데 해지가 안되고 계속 요금이 나가고 있었어요 13.03.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관련하여 안타깝게도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으므로 사업자의 영업 여부를 확인한 후 상담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www.netan.go.kr, 전화 : 02-393-9112)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