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U+검단대리점 ] LG U+ 검단대리점 신고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준혁
- 조회수 : 57회
- 작성일 : 13-03-23 17:38:01
본문
그 후로 몇달이 지나서 확인해보니 월 4350원씩 꼬박꼬박 빠지고 있었습니다
12월쯤에 검단대리점을 다시 방문하였더니 자기들이 실수로 정지처리를 해놓고 해지한다는걸 깜빡했다는걸
인정한후에 1월중에 반환해드리겠다더니 아직까지 소식이 없습니다 금액이 얼마 안되도 대기업이 소비자를
너무 우습게 생각하는거 같에서 기분이 나쁘네요 도와주세요
9~1월 4350원씩 2월 2080원 해서 총 23830원이 부당하게 통장에서 인출되었습니다
- 이전글사기같아요 13.03.23
- 다음글옷 환불 한달째 기다리라네요. 13.03.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