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 ] sk브로드밴드 위약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미나
- 조회수 : 73회
- 작성일 : 13-03-27 22:41:04
본문
집으로 고지서가 나와서 50만원이 넘는돈을 내라고
연체가되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전화를 해서 왜 그많은돈이 연체가 되었냐고
전화를 하니 3달밀린 요금과 연체료가 붙고
기계반납이 안되고 위약금예기를 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밀리요금을 내고 다시 사용을하겠다고하니
해지 된다는 안내받은 적이없는데 해지가 되어버렸고 다시 가입을 해야한다고 하였습니다
가입당시 위약금예기도 듣지못했는데 내는건 당연한게 아니냐며 설명듣지도 않은 위약금을 내라는겁니다.,
제가 들은적도없는 위약금과 확인되지 않는부분인데
낼이유가 없다고 하니 거기 팀장이라는 분이 전화가와서
그럼 회사에서 해줄수있는 부분이 위약금을 반을 내주겠다는 겁니다 ...
하지만 위약금이 부담스럽고 그상품이 필요하지않아 쓰고싶지않았지만 쓴다고해도 위약금을 내고 쓰라는겁니다.
내가 연체를 해도 몇프로의 연체금이 부과된다는 안내된다고 듣지도못했는데
연체료가 있었습니다, 그래도 연체하는건 내과실이니 연체료를 냈지만 위약금은 도저히 낼수가없었습니다
전혀 안내받지못했고 전혀 모르는사실인데
한신평쪽에서 법적조치한다는 문자와 편지가 계속옵니다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도 받고 신용도도 깎이고
가입할때는 전혀 언급없었고 중간에 미납된건 잘못이지만 바로 해지시켰또
다시쓴다고해도 다시 쓰지못하게 하고 무조건 위약금내고
신규로 재가입하라는 말만 반복하였습니다
너무 부당한거 아닌가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