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mVOIP 서비스제한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남기백
- 조회수 : 846회
- 작성일 : 13-03-27 14:42:40
본문
얼마전 mVOIP 서비스 다 소진했다는 문자을 받았는데 그 이후 인터넷전화가 연결이 안되어 고객센터에 물어보니 데이터 사용량이 남아있었도 Movip 200메가바이트 다 소진 하면 인터넷 전화을 막아놓고 있는 시스템이라고 말하는데 제가 가입한 요금은 데이터이용 한도가 6기가 제공입니다. 6기가중 200메가만 사용하면 제한하는 서비스가 있다라는 것도 가입 할 당시 설명 받은적도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런내용도 통보 하지 않은채 일방적인 서비스제한은 너무 불쾌하고 어이가 없네요. 또 6기가중 200메가만 사용하면 서비스제한이라는 부분도 쉽게 이해가 가지않고 더이용하고싶으면 부가서비스 가입하라고 하는데 데이터사용량이 남아있는데 데이터제한은 이해가 가지않네요. 이부분에 있었서 뭔가 조치가 있었으면 합니다.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컴퓨터 반품을 요청했는데..환불을 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13.03.27
- 다음글물건누락 13.03.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