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 ] 이사로 인한 상품해지건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연희
- 조회수 : 14회
- 작성일 : 13-03-25 19:13:26
본문
원룸이라 건물자체에 케이블이 설치되어있더군요 , 이사를 하고나서야 알았읍니다. 전에 사용하던
케이블을 이전하려고 기사를 불렀더니 건물자체에 설치가 되서 필요가 따로 설치가 필요없다고 하시더군요
만약 설치를 하려면 건물주가 허락해야 한다구요 케이블을 설치하려면 창에 드릴로 구멍을 뚫어야 하기때문에 주인장은 허락을 하지않으셨읍니다. 그래서 SK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해지를 하려했더니 위약금을 30만원을 지불하라 하더군요. 내가 고의로 설치를 하지않는것도 아닌데 위약금을 물어야한다니 이해하기 어렵고
힘들게 벌은돈을 그런곳에 사용할려니 너무억울해서 사연을 올립니다. 부디 약자의 입장에서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옥션의 판매자인 영퍼니처를 고발합니다 13.03.25
- 다음글환불 처리 미루는 경우 13.03.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