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 핸드폰 같은고장 3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관일
- 조회수 : 37회
- 작성일 : 13-03-23 14:02:33
본문
자꾸 화면 꺼짐으로 서비스센타를 갔습니다.
거기서는 어플문제라며 원인을 제 과실로 돌리더군요.
그래서 무슨 어플때문에 그리고 왜 그렇게 되었는지 설명이나 증거를 대라고 했죠
하지만 그거에 대한 답은 회피하고 무조건 어플때문이라며 넘기면서 초기화만 하더군요.
벌써 3번째입니다.
어플이면 바이러스나 고장 원인을 제공해야 저또한 이해가 되며 인정 하겠지만
넘겨 짚듯이 말하고 또 초기화만 하는 겁니다.
정말 이해가 안됩니다
그래서 환불 받을려고 합니다
도와주세요
- 이전글렌트카회사가 횡포를 부립니다.. 13.03.23
- 다음글에어컨 이전 서비스 13.03.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