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 ] 물품물량확인도안하고 주문받고 4개월기다림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유정
- 조회수 : 20회
- 작성일 : 13-03-20 13:13:18
본문
전화를 했더니 물건이지금 없다고 조금기다리면 거기 업체에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먼저 있는 물건만 받기로 하고 몇주지나서 연락이 없자 전화를 걸었습니다 없체에서 물건이 아직 없어서 기다려야된다 하더라구요 날짜는 12월달이구요 다시 연락한 날짜는 1월이었습니다 1월중순쯤 되자 연락을 했구요 그래서 1월말쯤이면 업체에서 준비한다고 하길래 기다린다고 했습니다
그뒤로 또 연락이 없어 2월쯤 연락을 해서 퍼붓기 시작했습니다 , 물건이 아직 없어서 그렇다고 2월달중순쯤이나 되서 또 나올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왜 여지까지 처음부터 주문들 받지를 말던지 아님 물건수량확보해서 주문을 받는게 아닌가 하고 퍼풋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니 도서는 수량으로 받는게 아니라는둥 ,,, 아님 그럼 수량 확인도 안하고 물건만 올려다놓고 주문받고 없으면 연락두 안주는 이무슨 해괴망직한말입니까?
그러자 확인후 전화준다기래 다시 기다렸더니 띵동 문자가 왔습니다 고객님 물건이 아직 머 여유치안아 환불해드리던지 아니면 조금더 기다려주시겠는지 이렇게 문자가와서 다시 전화를 걸어 퍼부었죠 3월이 다되어가는데 언제쯤 ... 3월초쯤 나올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 이렇게요 근데 생각할수록 제가 기다렸던시간이 너무 많아 아니요 그냥 보내 주세요 기다리겠습니다 , 그리고 지금까지 기다린 저 어떻게 보상하꺼냐 물으니 2천언짜리 쿠폰드리면 안되냐고 이렇게 말하는 .. 직원이 참 밉더라구요 .
그리고 물건 배송시작되면 연락을 준다더군요 아직까지 연락 조차 없었고 먼저 연락온적도 없는 11번가 너무 너무 해두 해두 너무해서 소비자 고발신고 하려 합니다 지금까지 기다리 소비자 들은 배송지연보상제도 확실히 해두지도 않은 무심한 11번가 도서 어떻게든 저는 보상을 받으려 합니다 .
상담원직원이 문제가 아니라 무심한 태도를 보이는 이 11번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저는 결제 카드로 했습니다 ,,참.. 할말이 없네요
- 이전글LG유플러스 YO 포인트 관련 고발 13.03.20
- 다음글서비스 부재 13.03.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