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자동차 ] 자동차 운행중 엔진 정지상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준열
- 조회수 : 58회
- 작성일 : 13-03-20 11:40:25
본문
저는 광주광역시 김준열 입니다
구입년도 : 2010년 06월
주행거리 : 30,000km
문제차량 : 삼성 SM5 RE
내 용 : 삼성자동차가 안전하고 편리하다 하여서 2010년 06월에 구입하여 그동안 큰 문제없이 잘 타고
다니던중 2013년 03월 09일(22:30)광주광역시 서구 품암동(농수산물공판장옆)편도 4차선 의
대로를 주행중 갑자기 엔진시동이 정지되면서 핸들조작이 불가능한 상태발생,모든 전자계기판
전원이 커져버리고 브레이크 작동도 불가능한 상태에서 다행이 후면에 따라오는 차량이 없다는
것을 확인하고 엔진의 RPM이 "0"으로 떨이질때까지 핸들만 꽉부뜰고 긴장속에서 조금가다보니
차량이 정지하여 청차를 시키고 렌트카업체에 연락하여 광주송암공단 삼성자동차 A/S센터에서
현재 수리 점검중에 있습니다
문제재기 : 1)차량 고장원인 불분명
2)야간 운행중 후면에 따르는차량이 있었을경우 대형참사를 불러올수 있었으며
3)주,야를 막론하고 교통량이 많은 도로를 주행 했을시 마찬가지 대형참사 예고
4)삼성자동차측에 연락했지만 미안하다,죄송하다 등등
5)앞으로 또 이런고장이 안일어난다고 어느 누구도 분명한 답변을 해주지 못하며
6)대형참사로 이어졌을겅우 어느누가 책임져 주겠습니까?
7)기계고장 수리 .....
8)저는 완벽한 수리는 없다고 생각하며 언제 또 이런 고장이 날지모르는 상태입니다
결 론 : 저는 이차를 타지 않을테니까 삼성자동차측에서 문제차량을 인수하여 가시고 그에
상응하는 조치가 이루어 질수 있도록 소비자 보호차원에서 적극적으로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삼성자동차 A/S센터에서는 수리가 완료되었다고 차를 찾아가라 하는데 저는
가족들의 생명과 직결되는 문제라 도저히 차를 찾아다가 다시 사용하고 싶지않으며
이러한 문제로 인하여 추후 어떤 소비자가 또 불행한 사고를 당할까 현재로서는 누구
도 장담할수 없는 상황이여 업체에는 근본적인 해결책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이전글부당결재대금 13.03.20
- 다음글몇개월동안 환불을 해주지 않습니다. 13.03.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