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딤채 ] 황당한딤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미경
- 조회수 : 47회
- 작성일 : 13-03-29 13:46:34
본문
그때 보통 김치냉장고가 8-90 만원정도었는데
딤채는 모터가좋구 위에서 냉각이 나오고 탈취제도 바꿀필요 없다고해서 155만원에 구입했습니다
집에 김치냉장고가 2대여서 딤채는 오래 두고 먹을 김치를 저장했습니다
잘 열어보지도 않고 아무 이상 없는줄알았던 냉장고를 열어보니
냉각 기능 이 전혀없고 안에서 김치가 썩고있더러구요
딤채에 연락해서 기사님 와서 하는 말
모터교환하고 냉기보충하는데 20만원 넘게드는데 18만 원 에 고치라고 무슨 기사분 이더큰소리치면서 말 길게 하지마라는둥 더 큰소리치고 ...냉장고에 이상이 있으면 조작부에서 이상 신호가 전혀 나타나지않아서 냉기가 빠져나가는줄 몰랐다
어처구니없이
3년 쓸려구 김치냉장고 산것도 아니고 모터 와 냉각기능이잘못 된거면 문제 있는 제품이아니냐고 항의했더니 센타장아라는분 전화와서 그럼 30 만원 더 내면 13년식 동급 김치냉장고 로 바꾸어준다고 해 모델번호 불러주어 알 아보니 기능 이 한단게 낮은거더러구요 ..
제가 쿨링마스터도 되는 기능있고 여러가지 기능이 있는데 바꿔준다는 제품 그런 기능이 없어요 김치 냉장고는 보통 10년 정도 쓰는데 냉기 다 빠지고 조작부 표시도 안되고 제품자체에 문제가 있는거 아니냐고
라고 물어보는 담당 기사는 그럴수 있다는 성의없는 말로 A/S 하라고 했는데 이해가 안되네요
그럴수 있다는게 뭔가요??? 소비자 입장에선 생각을 안하는것 같아요
김장김치도 다 썩어서 먹지도 못해서 속상해요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고가의 김치냉장고의 하자로 속상하시리라 생각됩니다. 김치냉장고를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무상수리가 가능하며, 김치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A/S센타에 의뢰하여 제품결함의 원인을 규명해야 하며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09-1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김치냉장고의 성능, 기능상의 하자와 김치에 곰팡이가 핀것에 대한 직접적인 인과관계가 있음이 증명되어야 합니다. 손해 배상의 범위는 각각의 사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