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휴대폰 요금SMS안들었서왔서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승완
- 조회수 : 17회
- 작성일 : 13-03-31 16:16:02
본문
언제왔나는 정지시키고 나서는 요금을 납부해야지 사용해주다고 해습니다
죄송하다고 열락안하고 정지 시키는 이에기한가 안가습니다
- 이전글한샘을 고발 합니다. 13.03.31
- 다음글너무나 어이없는 치킨업체 13.03.3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