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박집 ] 어이가없네요ㅜ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민경
- 조회수 : 34회
- 작성일 : 13-03-31 15:47:58
본문
3인분 주문을 했는데 3인분이 안된다는 겁니다..
4인분부터... 어딜가나 거의 3인분이던데
띠껍지만 시켯습니다
근데 양이 너무 작은거에요 일인분이 100그람이에요
그래서 가서 재봤습니다.
400그람이 되어야되는데 300그람도 안되는거에요
그니까 아줌마가 그걸 또 재보냐고 따지더라구요
그러다가 아저씨 오더만 요즘 고기 값이 얼마나 비싼데
나가라고 다른데가라고 쫓겨놨습니다..
고기 값이 비싸면 가격을 올리던지 정량은 택도 안되게 주네요
불판 불 켜놓은거도 꺼버리고
너무 어이가 없네요
저번에는 여기서 카드 결제 했는데
얼마나왓다고 카드 하냐고 그랫거든요 진짜 참...
- 이전글너무나 어이없는 치킨업체 13.03.31
- 다음글환불및 피해 보상규정 13.03.31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