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몬 ] 티몬에서 신발을 사서 환불접수를 햇는데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오형주
- 조회수 : 30회
- 작성일 : 13-03-31 14:08:15
본문
신어보니까 너무 발이 아파서 다음날인가 다담날인가 티몬에 전화해서
환불 접수를 했어요 거기서는 택배아저씨가 3~4일 사이가 물건 가지러 간다고 했거든요
집에 아무도 없어서 계단위 신발장 안에 넣어뒀다고 까지 친절하게 말씀드렸어요
당연히 가져간줄 알고 주말때쯤 되니까 그대로 잇는거에요 티몬에 다시 상담사랑 통화하니까
접수는 되잇다고 죄송하다고 조금만 더 기다리는거에요 근데 일주일이 더 지난 오늘도
신발장을 보니까 신발이 그대로 잇는거에요 티몬에서 접수까지 됬다는데 연락도 안오고
가질러 오지도 않으니까 정말 쓰레기 갇은 생각이 드는거에요 티몬을 신고하고 싶습니다.
- 이전글4년째 사용하는 인터넷 심심하면 안됩니다.... 13.03.31
- 다음글세무대행 13.03.31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