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앙난방시설관리 ] 보일러 사기를 당한거 같아 문의 드립니다. 했던 사람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정수
- 조회수 : 29회
- 작성일 : 13-04-02 10:49:40
본문
그러면 부품 가격을 보니 과다 청구된 부분도 있는 거 같은데 3구분배기 같은 경우에 20만원 청구했던데
과다청구로 환불 요구 안되나요?
- 이전글노트북 사용하다 불량을 발견했는데 유상서비스라고 발뺌합니다 13.04.02
- 다음글아이들장난감 13.04.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와 연락이 되실경우 제보자님께서는 구두나 전화로 교환 또는 환불을 요청하지마시고 내용증명을 보내 권리를 행사하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지만, 법적인 조치를 할 수 있는 권한은 없습니다. 이는 제보자께서 원하는 부분에 대해 강제성을 갖고 처리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님을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