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 ] 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정옥
- 조회수 : 51회
- 작성일 : 13-04-04 17:22:10
본문
정부에서 아주 저금리로 대출해준다구요 통신사가 보증을 서주기때문에 서류상 2대이상
폰개통을 해야 된다요 그래서 난 폰 개통을 하면 안하겠다 했더니 전화개통이 되는게 아니고
서류만 있는거닌까 걱정말라면서 LG통신에서 전화오면 무조건 네네 라고 대답만
하면 된다구 해서 그렇게 했읍니다 서류는 인감 주민등록복사본 내월급통장 앞면복사
이렇게 보냈읍니다 그것은 대출받는데 필요한서류라고 했읍니다 돈은 3개월후에 내통장으로
입금될거라면서 그 사기꾼은 대출임박까지 저랑 통화도 했읍니다 날짜가 되니 통화가두절되었고
저는 들어간 서류는 신경안쓰고 대출이 안됐구나 생각했는데 한 5개월후에 문자가 왔읍니다
폰두대에 밀린 휴대폰요금 50만원을 내라구요 lLG통신사에 확인했더니 9월 4일날 두대가 개통이
됐다구요 대리점에 전화해서 내 폰을 누구을 주었냐고 물었더니 나두 모르는 사람한데 준겁니다
왜 본인 확인두 안하구 주었냐고 물었더 니 그서류만 가져오면 아무나 준다고 말했읍니다
폰 개통하는것 꼼꼼히 녹취을 하고 정작 물어야 할 기기값이랑 인수자는 녹취도 묻지도 안고
통신비랑 기기값만 본인 책임이라고 합니다 어떻게 구제 받을 방법은 없을까요 LG통신사에서는
대리점은 전혀 책임이 없다고 합니다 그래두 폰 찿아가는 사람이 누구인지는 확인은 해야되는거 아닐까요
난 여자 이구 내폰을 가져간 사람은 남자인데 그사람이 내 남편인지는 확인하는게 순서가아닐까요
경찰에 신고도 했는데 신통치도 안고 걱정입니다 폰값이랑 통신비랑 합치면 250만원돈이 됨니다
- 이전글부당하고 일방적인 악성코드 소액결제..!! 13.04.04
- 다음글T 에코폰에 단말기 판매했는데 농락당한것 같습니다. 13.04.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휴대폰대출관련 마음고생이 심하시리라 생각합니다. "휴대폰 대출"은 엄연한 명의대여로써 도움을 드리지 못하는점 양해바라며 이용당사자에게 책임을 물어야 하고, 여의치 않을 경우 이용자를 경찰에 신고함으로써 처리해야 합니다. 모쪼록 원만한 해결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