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 에코폰(SKT) ] T 에코폰에 단말기 판매했는데 농락당한것 같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종균
- 조회수 : 28회
- 작성일 : 13-04-04 17:10:39
본문
SK텔레콤에서 휴대폰을 기기변경하고 중고단말기를 판매해준다고 해서 대리점에 주었습니다.
대리점에서는 T 에코폰(SK텔레콤)에서 갤럭시S를 최고 6만원까지 준다고 해서 2013.02.01에 맡겼습니다.
헌데 2013.04.04일에 T 에코폰이라면서 전화가 와서 2만5천원 준다고 했습니다.
A등급, B등급, E등급이 있는데 A등급은 6만원(기기값5만+밧데리1만), B등급은 2만5천원(기기값2만5천+밧데리0), E등급은 0원으로 기스가 있으면 B등급 이하라고 합니다.
2달전에 내기기값은 각 대리점에서 4만원의 감정이 있었는데 조금이라도 더 받아보려고 SK를 믿고 주었는데 어째 농락당한 기분이 드는지 모르겠습나디.
사기당한것 같아 혹시 A등급이 있냐고 물으니, 있다고 해서 몇%로나 있냐고 하니 가르켜 줄 수없다고 했습니다.
아마 내것만 그런것이 아니라 대부분을 그렇게 했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SK에 다른 피해자가 생기지 않토록 확인 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