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베이스튜디오 ] 50일촬영공짜라서갔다가원본사진4장이십만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정태
- 조회수 : 54회
- 작성일 : 13-04-08 16:57:18
본문
50일촬영하면서 원본사진4장받은것이 십만원이라면서 계약금을 못돌려주겠다고하네요
이거넘한거아닙니까?
- 이전글인터넷 쇼핑몰에서 옷을 구매했는데 반품안되고 무조건 배짱이네요 13.04.08
- 다음글배송지연과 고객센터의 불친절을 상담합니다 13.04.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스튜디오에서 50일촬영후 백일,돌사진 예약후 개인사정으로 취소요청 하셨는데 불가하다고하여 당황스러우셨겠습니다. 이미 대금 결제를 하였으나 촬영을 개시하지 않은 경우 통상적인 위약금 10% 를 공제하고 환급이 가능합니다. 개인업자가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