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통신사 ] sk휴대폰 분실 보험사 승인거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성훈
- 조회수 : 45회
- 작성일 : 13-04-09 14:03:42
본문
3~4일 만에 다시 분실해서 접수를 하고 서류를 팩스로 보냈는대 보험 회사에서 보험거부를 합니다
거부 이유가 찻고 3일간 사용한 데이터랑 통화량이 업다고 거부를 합니다
요즘 아이들이 데이터를 와이파이존에서 하지 데이터 사용하는학생들이 어디 있나요 증빙자료를 저희보구 증명하라고 하면서 보험을 거부 하는대 도무지 말이통하질 안아요 넘 답답하네요
분실 파손을 대비해서 넣어둔 보험이 무용지물이라니 넘 속이상하네요 보험 승인 받을방법이 업나요
이잰 sk나 보험사나 믿음이 안가네요 오늘 sk가서 물어보니 소비자보호원에 신고 하라고 이야길 하는대 찹 답답하네요 보험 앞으론 넣지 말아야 하나바요,,,,
- 이전글모뎀비 청구 13.04.09
- 다음글환불해 달라고 하는데 해주지 않습니다. 13.04.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